티스토리 뷰
ㅇ 최근 미국의 식품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경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음.
- 미국 유명 시리얼 브랜드인 켈로그(Kellogg's)는 최근 뉴욕시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시리얼 바(Bar)인 Kellogg's NYC를 오픈했음.
- 소비자들이 직접 식당에서 켈로그 시리얼에 과일이나 견과류를 곁들인 나만의 시리얼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음.
- 이 같은 추세는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인 경험 마케팅에 따른 것으로 지난 2012년 요거트 브랜드인 초바니(Chobani)가 소호에 요거트 카페를 열었고, 펩시가 뉴욕시에 레스토랑 콜라 하우스(Kola House)를 준비 중임.
- 식품 업체의 요식업 진출은 경험 마케팅과 더불어 테스트 키친으로 활용됨.
'글로벌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U 1등 성장국가 루마니아 (0) | 2016.09.01 |
---|---|
인도네시아 국영 기차 제조업체 (PT. INKA) 한국 제품에 관심 높아 (0) | 2016.09.01 |
美 단맛에서 탈피한 담백한 과자 꾸준한 인기 (0) | 2016.09.01 |
BBC 발표, 세계 최악의 화폐 몽골 투그릭의 미래 (1) | 2016.09.01 |
일본은 지금 테마파크 붐 (0) | 2016.09.01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 프랑스
- 리우
- 호주
- 에콰도르
- 태국
- 스페인
- 캐나다
- 이집트
- 중국
- 홍콩
- 이란
- 베트남
- 삼성전자
- 칠레
- 멕시코
- 리우올림픽
- 미얀마
- 남아공
- 일본
- 브라질
- 싱가포르
- 인도
- 자동차
- 러시아
- 터키
- 영국
- 브렉시트
- 콜롬비아
- 화장품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삼성
- 올림픽
- 네델란드
- 말레이시아
- 전시회
- 독일
- 코로나
- 이스라엘
- 미국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