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작한 기사와 사진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npacked Invitation 2016]

다음 달 2일 밤 12시(이하 한국 시각),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7을 공개합니다. 갤럭시 노트7은 S펜과 대화면의 사용성을 강화하며 더욱 새로워집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더 많은 것들을 성취하고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훌륭한 기기가 될 겁니다.

지난해 선보인 갤럭시 노트5를 잇는 최신작이 왜 갤럭시 노트7인지 궁금하신가요? 갤럭시 노트7은 올 상반기 출시된 갤럭시 S7과 S7 엣지에 맞춰 일관되게 정해진 제품명입니다. 이제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 시리즈와 노트 시리즈의 숫자가 통일되는 건데요. 이로써 소비자는 두 시리즈의 숫자가 달라 생길 수 있는 혼동을 최소화하고 삼성전자 모바일 기술이 집약된 최신 제품을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7이 공개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Samsung Galaxy Unpacked)'은 미국 뉴욕에서 열립니다. 같은 시각,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와 영국 런던에서도 론칭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여러분이 전 세계 어디에 있든 실시간으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8월 2일 밤 12시, 삼성전자 뉴스룸삼성전자 홈페이지 생중계로 갤럭시 노트7을 한발 앞서 만나보세요.



자료출처 : 삼성 뉴스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