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작한 기사와 사진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삼성전자 뉴스룸 페이스북은 여름 휴가지 추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죽녹원(전남 담양) △죽성성당(부산 기장) △장호항(강원 삼척) △봉포해변(강원 고성) △용추계곡(경기 가평) 등 다섯 개의 휴가지 가운데 ‘올여름 가장 가고 싶은 곳’을 고르는 방식이었는데요. 휴가철을 맞아 정말 많은 분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그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곳은 바로 죽녹원이었는데요.

1

지난 2003년 조성된 죽녹원은 약 31만㎡ 면적의 대숲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청량한 대나무 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 만한 곳이죠. 우거진 대숲 사이로 상쾌하게 불어오는 바람은 방문객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줍니다. 또 △운수대통길 △죽마고우길 △철학자의 길 등 총 여덟 가지 주제의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걷는 재미’를 더합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은 사정상 담양까지 못 가시는 독자 여러분을 위해 직접 죽녹원을 찾아 그곳 풍경을 360도 영상에 담았습니다. 자, 그럼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이 영상은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스마트폰) 또는 크롬 브라우저(PC)에 최적화돼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 다른 환경에선 제대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실 경우 위 영상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앱에 바로 접속됩니다. (유튜브 앱이 설치돼 있지 않다면 설치 후 확인해주세요)
※삼성 기어 VR에서 전용 앱 ‘삼성 인터넷’을 이용하시면 360도 가상현실로 더욱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60도 영상으로 보니 울창한 대숲이 사방으로 펼쳐져 마치 죽녹원으로 ‘순간이동’이라도 한 듯한 기분마저 드는데요. 사실 이번 이벤트에서 다른 후보였던 네 곳 역시 꼭 한 번 가볼 만한 휴가지입니다. 부산 기장 바닷가에 자리 잡은 죽성성당은 낭만적 풍경이 일품이죠. 장호항은 반달형 해안선으로 유명하고요. 맑은 물에서 낚시와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봉포해변과 가평 팔경 중 하나인 용추계곡 역시 빼어난 경치를 자랑합니다.

여행의 즐거움은 뭐니 뭐니 해도 현지에서 만끽하는 경험들이죠. 하지만 여행이 끝난 후에도 추억을 되새기고 싶다면 기어 360으로 여행의 면면을 기록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소중한 이들과 함께했던 순간을 오래오래, 생생하게 간직하고 싶다면 올여름 휴가는 삼성 기어 360과 함께 떠나보세요!

포맷변환_크기변환_DSCF8759



자료출처 : 삼성 뉴스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