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가 7일 홈 버튼과 ‘S 펜’, 메탈 프레임까지 블랙 색상을 적용한 ‘갤럭시 노트7’ 블랙 오닉스(Black Onyx)를 출시한다.
‘갤럭시 노트7’의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블랙 오닉스는 고급스러운 세련미와 탁월한 블랙 색상의 깊이감을 자랑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부터 홍채인식 기능으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신규 TV 광고에 ‘갤럭시 노트7’ 블랙 오닉스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6일부터 ‘갤럭시 노트7’ 블랙 오닉스를 활용한 신규 인쇄 광고도 진행한다. 고객들의 감동적인 사연을 응모 받아 제작된 이번 광고는 수영장에서 갤럭시 노트7으로 딸의 사진을 찍어준 아빠의 이야기와 갤럭시 노트7의 S펜으로 회사일로 바쁜 아빠를 그린 딸의 에피소드의 총 2편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 블랙 오닉스는 가장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블랙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블랙 오닉스의 출시로 갤럭시 노트7에 대한 새로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노트7’블랙 오닉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사이트(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노트7' 블랙 오닉스를 소개하고 있다
보다 다양한 삼성전자 소식은?
'기타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2016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 (0) | 2016.10.07 |
---|---|
“전기레인지 들인 일, 주부 입장에선 ‘가성비 최고 투자’죠” (0) | 2016.10.06 |
이인종 삼성전자 부사장이 밝히는 ‘Viv사 인수 배경과 의의’ (0) | 2016.10.06 |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500억 달러 돌파 (0) | 2016.10.05 |
회원 수만 600여 명! 삼성전자 사내 독서 커뮤니티 ‘행복한책’ 이야기 (0) | 2016.10.05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 남아공
- 필리핀
- 네델란드
- 미국
- 러시아
- 브라질
- 터키
- 독일
- 프랑스
- 올림픽
- 에콰도르
- 전시회
- 스페인
- 이란
- 리우올림픽
- 영국
- 이집트
- 멕시코
- 호주
- 일본
- 말레이시아
- 캐나다
- 리우
- 이스라엘
- 인도네시아
- 삼성
- 칠레
- 삼성전자
- 태국
- 화장품
- 미얀마
- 콜롬비아
- 베트남
- 코로나
- 홍콩
- 인도
- 자동차
- 싱가포르
- 브렉시트
- 중국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