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서비스가 25일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기업의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하여 부문별 순위를 발표하는 제도이다. 올해에는 784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 간부진, 애널리스트 등 약 13,000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사회공헌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제품 점검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많은 18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의 경우 당일 수리를 목표로 전국 어디서나 신속하고 친절한 출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콜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하며 고객이 언제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보이는 원격상담 등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이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폴드 등 폴더블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직접 찾아가서 제품 점검 및 수리를 해주는 ‘휴대폰 방문 서비스’도 도입해 서비스에 차별화를 두었다.
한편, 삼성전자서비스는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 후원, 사회복지시설 전자제품 무상점검 등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심원환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스마트폰 속 ‘디지털 금고’로 개인정보 지킨다 (0) | 2020.02.26 |
---|---|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선정 (0) | 2020.02.26 |
[카메라 경험을 바꾸다] 갤럭시 S20 카메라가 좋은 7가지 이유 (0) | 2020.02.25 |
[뉴스레터 392호] ‘갤럭시 Z 플립’의 모든 것, 한눈에 확인하세요 (0) | 2020.02.24 |
삼성전자,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 ‘US 셀룰러’와 5G·4G 통신장비 공급 계약 체결 (0) | 2020.02.24 |
- 콜롬비아
- 미국
- 독일
- 이스라엘
- 말레이시아
- 인도네시아
- 올림픽
- 스페인
- 필리핀
- 일본
- 태국
- 싱가포르
- 멕시코
- 이란
- 자동차
- 브라질
- 베트남
- 중국
- 화장품
- 인도
- 프랑스
- 호주
- 칠레
- 미얀마
- 홍콩
- 러시아
- 코로나
- 리우올림픽
- 이집트
- 리우
- 삼성전자
- 캐나다
- 브렉시트
- 전시회
- 영국
- 네델란드
- 삼성
- 에콰도르
- 남아공
- 터키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