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나심비’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가전업계에도 나심비 바람이 불고 있다. ‘나심비’는 가격에 상관없이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 형태로, 가격 대비 성능을 따지던 ‘가성비’와 가격 대비 만족감을 추구하는 ‘가심비’를 넘어선 개념. 과거 필요성과 비용 부담 사이에서 ‘살까 말까’ 망설였던 세컨드 가전제품들도 ‘나’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선뜻 구입을 결심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특히 최근에는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건강을 위한 기능을 담은 가전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의류 건조기의 경우 올해 2분기 삼성전자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배가량 증가했다. 나심비 트렌드에 맞춰 더욱 유용한 기능을 갖춘 가전제품들이 선보이고 ..
- 2017년 폴란드 정수기 시장 전년대비 43.6% 성장 – - 최근 5년간 對한국 수입규모 연평균 35.5% 증가 - □ 상품명(HS code) 및 용어정의 ㅇ 상품명: 물의 여과기나 청정기(HS code 842121) - 이하 ‘정수기’로 명칭하며, 여기서 사용된 ‘정수기’ 용어는 광범위한 의미로써, 가정용과 상업용, 산업용을 불문함. - 일반정수기, 이온수기, 수소생성기, 싱크대밑/위등의 수도관에 연결되는 정수필터링 시스템, 연수기 등 형태와 기능에 상관없이 물의 여과나 청정에 관련한 모든 정수필터링 시스템을 총칭함. - 여기에 사용된 필터, 필터링, 여과등의 용어는 같은 의미임. □ 시장규모 ㅇ 폴란드 정수기(HS code 842121) 시장규모는 2017년 기준 약 5592만 유로 규모 - 2..
- 싱가포르
- 리우
- 독일
- 홍콩
- 브렉시트
- 삼성전자
- 이란
- 터키
- 일본
- 콜롬비아
- 인도
- 인도네시아
- 미얀마
- 네델란드
- 올림픽
- 브라질
- 영국
- 칠레
- 스페인
- 말레이시아
- 에콰도르
- 태국
- 이집트
- 화장품
- 중국
- 남아공
- 리우올림픽
- 미국
- 프랑스
- 전시회
- 베트남
- 이스라엘
- 자동차
- 호주
- 캐나다
- 멕시코
- 삼성
- 러시아
- 코로나
- 필리핀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