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인 관광객, 홍콩 주얼리 브랜드 선호도 높게 나타나 - - 홍콩 주얼리 브랜드 매출액 절반은 중국인 관광객의 소비 - □ 중국인의 홍콩 주얼리 사랑 ㅇ 중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 홍콩 - 2017년 홍콩에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이 총 4444만여 명으로 홍콩 방문객의 76%를 차지함. - 올해 광선강 고속철도 및 주강아오 대교 개통으로 중국인 관광객 수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측됨. 2016, 2017년 지역별 방문객 추이 (단위: 명) 자료원: 홍콩 관광청 ㅇ 홍콩에서 쇼핑을 즐기는 중국인 관광객 - 닐슨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이 인당 평균 693달러(약 78만 원)를 쇼핑에 소비함. - 주요 쇼핑 품목은 화장품, 전자제품, 시계, 주얼리, 명품백이며 면세점, 전자제품 판매점,..
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 경쟁력 강화를 통해 IT 생태계 저변을 확대하고 청년 취업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Samsung SW Academy For Youth: SSAFY)’를 설립한다.이는 지난 8월 8일 발표한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방안’의 후속 조치 중 하나로, 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양질의 소프트웨어 교육을 지원함으로써 향후 5년간 1만명의 청년 소프트웨어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삼성전자는 이달 22일부터 11월 2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www.SSAFY.com)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만 29세 이하의 4년제 대학을 졸업한 미취업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적 사고 역량을 검증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적성 진단..
- 영국
- 화장품
- 리우
- 코로나
- 말레이시아
- 인도
- 베트남
- 브렉시트
- 프랑스
- 미국
- 미얀마
- 칠레
- 러시아
- 중국
- 리우올림픽
- 올림픽
- 에콰도르
- 이집트
- 싱가포르
- 태국
- 삼성
- 전시회
- 터키
- 필리핀
- 호주
- 브라질
- 남아공
- 멕시코
- 홍콩
- 자동차
- 네델란드
- 콜롬비아
- 캐나다
- 이스라엘
- 일본
- 인도네시아
- 이란
- 삼성전자
- 스페인
- 독일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