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출처 : 삼성 뉴스룸
삼성전자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코엑스몰,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핫스팟에 한 단계 더 진화한 ‘갤럭시 노트9’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지난 12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을 개시했다.‘갤럭시 스튜디오’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원격 제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 S펜’,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갤럭시 노트9’의 강력한 성능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아트, 사진, 게임, 테크 전문가에게 ‘갤럭시 노트9’의 특화 기능을 배우고 함께 체험하는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노트9 라이브’도 진행된다.또한, 13일부터 ‘갤럭시 노트9..
삼성전자가 8월 9일(현지시간) 역대 최강의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9’ 공개 직후 미국, 영국 등 주요 도시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갤럭시 노트9’은 한 단계 진화한 ‘스마트 S펜’,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외장 메모리 사용시 최대 1TB 용량을 지원하는 메모리 등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갤럭시 노트9’은 8월 24일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모습▲ 영국 런던 피키딜리 서커스 옥외광고 모습▲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Hydroproject) 옥외광고 모습자료출처 : 삼성 뉴스룸
- 리우올림픽
- 이집트
- 영국
- 올림픽
- 홍콩
- 태국
- 삼성전자
- 칠레
- 러시아
- 브라질
- 미얀마
- 코로나
- 터키
- 남아공
- 중국
- 말레이시아
- 호주
- 이스라엘
- 미국
- 멕시코
- 이란
- 에콰도르
- 인도네시아
- 캐나다
- 자동차
- 프랑스
- 콜롬비아
- 필리핀
- 전시회
- 삼성
- 독일
- 리우
- 화장품
- 네델란드
- 싱가포르
- 스페인
- 브렉시트
- 베트남
- 인도
- 일본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