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ㅇ 최근 미국의 식품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경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음.

  - 미국 유명 시리얼 브랜드인 켈로그(Kellogg's)는 최근 뉴욕시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시리얼 바(Bar)인 Kellogg's NYC를 오픈했음.

  - 소비자들이 직접 식당에서 켈로그 시리얼에 과일이나 견과류를 곁들인 나만의 시리얼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음.

  - 이 같은 추세는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인 경험 마케팅에 따른 것으로 지난 2012년 요거트 브랜드인 초바니(Chobani)가 소호에 요거트 카페를 열었고, 펩시가 뉴욕시에 레스토랑 콜라 하우스(Kola House)를 준비 중임.

  - 식품 업체의 요식업 진출은 경험 마케팅과 더불어 테스트 키친으로 활용됨.

 



자료출처 : KOTRA 글로벌윈도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