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A8 마시멜로 드디어 업데이트 개시했네요.

한주동안 업데이트 언제되나 .. 매일 업데이트 눌러 봤는데.

빨리 마시멜로 먹은 갤럭시A8 보고 싶네요.

뭐가 바뀌었는지 꼼꼼하게 읽어봅시다.

  • OS 업그레이드 - Android 6.0 Marshmallow

  • 새로워진 터치위즈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사용성 제공

  • 퀵 커넥트를 통해 연결 기기들을 쉽게 사용

  • 신규 진동 패턴 컨셉 적용

  • 절전모드 메뉴 내 백그라운드 데이터 모두 제한 기능 추가

  • 해당 기능 설정 후 절전 모드 사용 시 Wi-Fi 모바일 네트워크의 영향을 받는 앱을 실행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 설정 -> 배터리 -> 절전모드'백그라운드 데이터 모두제한기능'

갤럭시A8 마시멜로 업데이트 완료.

사용자 UI가 마시마시 하게 바뀌었네요.

이제 만지작 거려봐야겠어요.

1년을 기다렸네요.

아직 업데이트 않하신 분들 얼른 업데이트 하세요.

제가 마시멜로를 이렇게 기다린 이유는 많은 기능 업데이트가 있긴 하지만

배터리 대기시간 증가 도즈라는 기능입니다.

IT 동아중 일부 발췌 http://it.donga.com/22622/

전력 관리 및 충전 기능이 개선됐다. '도즈(Doze)'라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오랫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기를 비활성화해 배터리 대기 시간을 늘려준다. 구글에 따르면 마시멜로로 실행되는 기기(넥서스9)의 배터리 대기 시간은 롤리팝으로 실행되는 기기보다 2배 이상 길다.

배터리 일체형이다보니 배터리 관리가 좀 아쉬울때가 있더라구요.

도즈가 백그라운드에서 대기 시간을 늘려준다고 하니 기대해봅니다.

마지막으로 마시렐로 인증샷


소프트웨어 정보를 연타하다보면 나오는 마시멜로입니다.

마시멜로 업데이트 인증입니다.

==================

이번에 갤럭시A8이 롤리팝에서 마시멜로로 업데이트되면서

DMB HD방송도 같이 업데이트 되기를

내심 바랬는데 그건 아직인가보네요.

사실 DMB 안보게된 이유가 화질이 구려서 인데

HD방송 일부 방송사만 참여한다고 하더라도

뉴스 같은 YTN 보면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실행해봤는데 ...

이건 좀더 기다려야 하나봐요.

사실 뉴스 볼때 네이버에서 데이터 써가면서

보기 좀 아깝지 않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