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이 개장 6주 만에 방문객 수 2만명을 돌파했다.
#프로젝트프리즘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체험뿐만 아니라 콘서트·강연·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프로젝트프리즘’이란 단조로운 백색 광선을 다양한 색으로 풀어 내는 프리즘처럼 소비자들이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살린 ‘나다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삼성전자 생활가전의 새로운 사업 전략이며, 쇼룸 명칭에도 그 의미를 고스란히 담았다.
#프로젝트프리즘에는 주 평균 3천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으며, 가수 케빈오의 콘서트 공연이 있었던 19일에는 964명으로 일일 최다 방문객 수를 경신해 같은 날 누적 방문객 수 2만 756명을 기록했다.
#프로젝트프리즘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앞으로도 가수 폴킴·샘김 콘서트를 비롯해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강연, 손종원·강민구 셰프의 쿠킹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 공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문화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삼성닷컴’ 혹은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매주 수요일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프로젝트프리즘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한 방문객들이 실제 구매를 하는 사례가 이어지면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의 냉장고 매출도 쇼룸 오픈 전과 비교해 2배 가량 증가했다.
삼성전자는 이처럼 소비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뉴트로 콘셉트 카페 프릳츠와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 라이프스타일 서점 스틸북스 등 7개 장소에 제품을 설치했으며, 삼성 매장 외의 다양한 장소로 체험 공간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다.

▲ 가수 케빈오가 지난 19일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한 삼성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에서 ‘프리즘 콘서트’를 열고 노래하고 있다.
'기타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QLED 8K로 보는 손흥민과 호날두 (0) | 2019.07.24 |
---|---|
더 스마트하고 더 활동적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업데이트 (0) | 2019.07.24 |
[뉴스레터 361호] “팔레트에서 물감 고르듯” 주방에 색을 더하는 ‘비스포크 냉장고’ (0) | 2019.07.22 |
삼성전자, 달 착륙 50주년 맞아 NASA 영상을 QLED 8K에 담아 (0) | 2019.07.22 |
갤럭시 S8, 20명 보트 승객 구조에 도움 (0) | 2019.07.19 |
- 리우
- 미얀마
- 이란
- 독일
- 칠레
- 일본
- 싱가포르
- 스페인
- 코로나
- 이집트
- 영국
- 자동차
- 네델란드
- 캐나다
- 미국
- 태국
- 콜롬비아
- 호주
- 터키
- 홍콩
- 삼성전자
- 브라질
- 삼성
- 중국
- 브렉시트
- 멕시코
- 화장품
- 올림픽
- 이스라엘
- 필리핀
- 전시회
- 남아공
- 리우올림픽
- 에콰도르
- 러시아
- 인도네시아
- 베트남
- 인도
- 말레이시아
- 프랑스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