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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한 광고회사는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입사 면접에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10초 안에 설명해 주세요”란 미션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제품도 정보도 넘쳐나는 세상에선, 소비자 이목을 단번에 끄는 게 최고의 미덕이지요. 그러려면 제품의 특장점을 핵심만 명료하게 소개하는 게 필요하고요.
삼성전자 사내 벤처 프로그램 C랩은 오는 8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에서 8개 과제를 선보입니다. CES에서 첫선을 보일 C랩 과제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실시간 영상 제작 솔루션부터 개인 맞춤형 향수 제조 서비스까지 아이디어의 스펙트럼이 무궁무진한데요.
CES 2019 출전을 앞둔 C랩 8개 팀이 전 세계 전자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아이디어 10초 안에 설명하기’에 도전합니다. 아이디어뿐 아니라 사회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까지 담아 출품작을 만들었다는 C랩 8개 팀들. 영상에서 만나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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