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스마트 TV가 모바일 결제 플랫폼 ‘삼성페이’와 결합하며, TV를 통한 주문과 결제가 한층 간편해진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TV 내에 탑재된 T-커머스(T-Commerce) 전용 결제 시스템 ‘삼성 체크아웃(Samsung Checkout)’에 ‘삼성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삼성 체크아웃’은 2015년에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 TV 내에 처음 도입한 TV 전용 전자상거래 서비스(T-커머스)로, TV를 통해 각종 디지털 콘텐츠와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이번 ‘삼성 체크아웃’의 삼성페이 도입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TV 내 결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존 삼성페이 사용자의 경우에는 별도의 카드 등록 절차 없이 스마트 TV 내 삼성 어카운트 로그인만으로 즉시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 콘텐츠 구매 시 결제 수단 선택 단계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한 후, 스마트폰에서 인증만 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되는 구조다.
이 기능은 국내 스마트 TV를 시작으로 내년에 미국 등 해외 확대를 검토 중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이희만 상무는 “이번 삼성페이 탑재로 삼성 스마트 TV를 통해 T-커머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결제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사용자 경험 제공을 위해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서비스 영역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용인 구성점에서 모델들이 2018년형 삼성 QLED TV 내에 탑재된 T-커머스(T-Commerce) 전용 결제 시스템 ‘삼성 체크아웃(Samsung Checkout)’에 도입된 ‘삼성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https://img.kr.news.samsung.com/kr/wp-content/uploads/2018/10/20181009-pressrelease-tv-3.jpg)
▲ 삼성디지털프라자 용인 구성점에서 모델들이 2018년형 삼성 QLED TV 내에 탑재된 T-커머스(T-Commerce) 전용 결제 시스템 ‘삼성 체크아웃(Samsung Checkout)’에 도입된 ‘삼성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기타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 설립 (0) | 2018.10.11 |
---|---|
‘어디서든 놓치지 마세요’…‘A 갤럭시 이벤트’ 생중계 (0) | 2018.10.10 |
삼성전자, ‘전국기능경기대회’ 후원 (0) | 2018.10.08 |
삼성전자, 2018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 (0) | 2018.10.05 |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사상최대 ‘599억 달러’ 기록 (0) | 2018.10.05 |
- 이란
- 미얀마
- 프랑스
- 중국
- 싱가포르
- 자동차
- 멕시코
- 미국
- 남아공
- 이스라엘
- 코로나
- 브라질
- 일본
- 리우올림픽
- 에콰도르
- 인도
- 캐나다
- 이집트
- 브렉시트
- 전시회
- 콜롬비아
- 홍콩
- 호주
- 삼성전자
- 화장품
- 스페인
- 독일
- 러시아
- 베트남
- 리우
- 올림픽
- 영국
- 필리핀
- 말레이시아
- 칠레
- 네델란드
- 터키
- 삼성
- 인도네시아
- 태국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