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NJOY

ENJOY

ENJOY

ENJOY

ENJOY

ENJOY

ENJOY

ENJOY

ENJOY

세계인의 축제, 2018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이 대한민국 평창에서 개최됩니다. 평창은 세 번의 도전 끝에 지난 2011년 7월 제123차 IOC 총회에서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됐는데요. 1988 서울 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200% 즐기는 법,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입장권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회 입장권은 조직위원회나 조직위원회로부터 판매위탁을 받은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입장권을 구매가가 넘는 가격으로 재판매하는 것은 금지입니다. 

테러 걱정 NO, NO, NO!
안전한 대회 개최를 위해 대테러·안전대책기구가 설치·운영됩니다. ‘국가 대테러 종합훈련’을 실시하는 등 안전 올림픽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소장 욕구 100% 기념 화폐·우표
대회 준비 및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고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기념화폐·우표가 발행되었는데요.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품으로 만나보세요!

교통혼잡, 걱정 마세요!
강원도는 차량 2부제, 시내버스 무료 운행, 주정차 관리, 셔틀버스 운행 등의 특별교통대책을 수립하여 대회 기간 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마스코트는 눈으로 즐겨요!
조직위원회가 지정한 휘장·마스코트 등 대회 관련 상징물 등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전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수호랑과 반다비! 귀여워도 무단 사용은 삼가세요.


[자료제공 :(www.kore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