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이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최근 3년간 소셜 빅데이터,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명절 선물에 대한 주요 소비 트렌드’를 발표했는데요.

소셜 빅데이터와 관련 통계 데이터를 통해 명절과 선물에 대한 주요 관심과 트렌드도 알아보고, 우리 농식품으로 실속 있는 추석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자료제공 :(www.kore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