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반짝반짝 빛나는 무공해 발전, 태양광 발전

지난달 16일 산업통상자원부는 4000억 원을 투자해 전국 초·중·고교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하는 ‘학교 옥상 태양광 사업’을 시작했는데요. 태양광 발전의 현재와 미래, 함께 살펴볼까요?


[자료제공 :(www.korea.kr)]


자료출처 : KOREA 정책브리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