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8이 나오는 시점이지만 내가 쓰고 있는 폰은 갤럭시노트5에요.

아직 성능상 그렇게 불편함이 없어서 노트8이 아직 눈에 안들어오네요 . 

다만 오레오가 나오는 시점에서 더이상 업데이트가 없을거 같아서 아쉽긴해요.

혹시나 하고 오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눌러 봤더니 뭔가 있군요. 250Mbyte 정도 되는 사이즈의 파일을 다운받아보니


갤럭시노트5에서 가끔식 소리가 안나는 현상이 있었나봅니다. 

딱히 이런 오류가 있었다고 느끼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아직 버그에 대해서는 삼성에서 관리를 해주고 있나보네요.

지난 4월 노트5가 누가 7.0 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에 두번의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 

갤럭시 노트5에서 소리가 이상하게 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받아보세요.



댓글